라마르클리닉과 중국명의집단 MOU 체결
 

라마르클리닉과 중국명의집단 MOU 체결

 

 

 

11 13일 오후 피부, 성형외과 네트워크 라마르클리닉은 중국의 미용성형병원인 중국명의집단과 한·중 미용성형 교류합작조인식을 가졌다.

 

라마르클리닉과 중국명의집단은한국 내 의료관광 메디컬케어 프로그램 공동 개발중국 내 미용성형 고객들을 위한 양자간 의료 협진 체제구축의료관광 산업기반 조성 및 육성을 위한 양자간 연구 협력 추진 등의 내용으로 MOU를 체결했다.

 

중국명의집단은 중국 장춘에서 3개의 대형 병원을 보유한 최고의 미용성형병원으로 한국의 우수 병원과의 기술협약과 교류를 원하던 차에 한중경제무역촉진협회의 추천으로 라마르클리닉과의 만남이 이루어졌다.

 

이번 방한에는 중국명의집단 회장과 대표원장 2명을 비롯하여 통역을 담당한 장춘의 외교부 소속 고위 공무원이 동행했다. 중국명의집단 일행은 11 11일 입국하여 라마르클리닉의 대표 원장단과 만나 교류의 시간을 가졌으며 12∼13일 이틀간은 라마르클리닉의 11개 직영점을 방문하여 내부 시설 및 최신 장비들을 둘러보고 수술 현장에 참관한 후 13일 오후에는 MOU 체결식을 가졌다. 특히 중국명의집단은 라마르의 최신 레이저 장비와 선진의료기술에 큰 관심을 보였다.

 

라마르클리닉 관계자는 "미용성형을 위해 한국 의료관광을 선택하는 중국인들이 점차 증가하는 추세다. 이러한 현황에서 중국명의집단과의 교류는 양측이 서로 윈윈할 수 있는 좋은 발판이 될 것이다" 고 밝혔다.

 

동의함 동의안함    개인정보취급방침
- -
 
top
top
top
top
top